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여행정보

벤쿠버 스탠리 파크에서 할수있는 다양할 레저활동

스탠리 파크는 밴쿠버 도심에서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자연공원

밴쿠버의 스탠리 파크는 벤쿠버 도심에서 가장 가까운 공원으로 산책과 운동, 그리고 레저활동을 위한 최적의 장소 이기도  합니다. 호수에 근접한 해변과 산책로는 휴일이나 시간이 있는 오후에 걷고 운동하기에 너무 좋습니다.

 

아래 지도에서 보시면 스탠리 파크가 얼마나 큰지 보이실 거예요. 비버 레이크를 둘러싼 트레일 길은 산책이나 자전거를 타고 운동하기에 너무 좋습니다.

스탠리파크 전체 지도 - 구글맵 갈무리

https://vancouver.ca/parks-recreation-culture/stanley-park-beaver-lake-trail.aspx

 

Beaver Lake trail destination walk

Beaver Lake is a much visited riparian and wetland feature unique to Stanley Park and Vancouver.

vancouver.ca

자전거 트랙킹을 할 수 있는 길-Beaver Lake trail 

Beaver Lake는 스탠리 파크의 보석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1.5 킬로미터에 이르는 긴 산책로는 자전거 타고 운동하기에 최적입니다. 아래 인공위성 사진을 보시면 모두 숲으로 둘러싸인 길임을 아실 수 있으실 꺼예요. 숲 속의 나무 냄새와 자연호수를 즐길 수 있는 산책로가 마음을 맑게 해 줍니다.

스탠리파크-구글 위성사진과 루트
산책로

긴 산책로를 걷다 보면 호수와 숲길을 계속 보실 수 있어요. 운동할 때는 좋지만 너무 어두울 때는 되도록 가지 마세요.

그리고, 캐나다인들은 매너 있게 행동하는 것을 좋아해요. 운동이나 산책 중인 다른 사람들도 많으니 지나칠 때는 반갑게 인사하시고요. 자전거 타실 때는 사람들과 부딪히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비버 레이크 숲길

스탠리 파크의 명물 파크 트레인-Ride the Stanley Park Train

 

매년 20만 명의 관광객들이 스탠리 파크를 들릅니다. 그중 파크 트레인은 봄, 여름과 이스터, 할로윈 데이, 그리고 특별히 크리스마스에 탈 수 있어요. 스탠리파크에 들르면 넓은 파크를 한눈에 전체를 둘러보고 싶지만 다리가 너무 아프기도 해서, 그럴때 기차를 타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킬로미터 길이의 기차트랙은 스탠리파크의 숲을 통과해서 지나갑니다. 기차를 타고 넓게 돌면서 스탠리파크를 즐겨보세요. 

 

그 외에도 예술 작품들과 퍼포먼스들을 감상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있습니다. 

https://vancouver.ca/parks-recreation-culture/arts-and-culture.aspx

 

Arts and culture

We have a vibrant arts and culture scene from public to performance art, and more.

vancouver.ca

넓은 스탠리 파크를 한 바퀴 돌고 밴쿠버 아쿠아리움이나 잉글리시 베이의 해변까지 방문하시면 멋진 하루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